한국현대미술신문 박삼화 기자 |
한국미술팬덤전 1부가 2025년 3월 5일 차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시작되었다.
이번전시는 아트월드21TV, 오리엔탈아트그룹 주관으로 3월 5일 ~ 4월 1일(1,2,3,4부)진행되는 이번전시는 전시기간동안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개요
일시: 2025년 3월 5일 ~ 4월 1일(1,2,3,4부)
장소: 차 갤러리, 조형갤러리 공동
주관: 아트월드21TV , 오리엔탈아트그룹
협찬: 관련단체 및 기업
후원: 종로구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아티스트 아트상품거리 프리마켓 운영전, 대중을 위한 예술 예술을 위한 대중 세미나 개최
Salon de Insagdong(전시기간중 저녁시간, 파티, 세미나, 개최)
인사예술마당(하나로 빌딩 맞은편 공영주차장)
2025년 3월 8일 오후 5시 차 갤러리에서 Salon de Insagdong 파티 이벤트가 있었다.
배희권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건배사, 법린스님의 축사 및 노래. 참여작가의 소개가 있었다.
Salon de Insagdong 파티에는 국순랑작가, 이애란 종로미협회장, 민경숙 창미회회장, 구영란작가, 범린스님, 신유진 스틱아트작가, 이순이작가, 홍오봉작가, 김영예작가 김남효 교육위원장외 여러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홍오봉 작가의 풍선, 랩핑 그리기, 색종이 쇼등 흥미진진한 퍼포먼스는 전시장을 웃음과 행복의 전시장으로 만들어 주었다.
이날 행사 참석자 들은 다과와 와인을 마시면서 전시관련 토론과 예술의 방향성에대하여 상호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2025년 새해, 경기가 좋지 않아 힘들다고 하지만 예술은 삶을 개선시키고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예술을 통해 우리는 정서적인 회복과 함께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새로운 도전인 2025 한국미술Fandom전이 더욱 빛이 날것이라 생각한다.
전시 기간이 긴만큼 주말 인사동 에서 있을 다양한 이벤트에 참석하여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