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평생학습관 하반기 교육 수강생 모집

 

한국현대미술신문 기자 | 김제시평생학습관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김제 시민 및 김제시 소재 직장인(성인) 대상으로 하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교육 과정은 오는 8월 25일부터 12월 19일까지 16주 과정이며, 문화·예술 분야, 인문·교양 분야, 인문·예술 마스터클래스(심화) 등 3개 분야 40개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총 685명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하반기는 인문 예술 마스터클래스(심화) 분야를 나눠 교육 과정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도록 분야를 세분화했으며 파크골프 오전/오후반, 골반 다이어트 요가, 다이어트 셔플댄스, 원어민 영어회화반을 신규로 개설했다.

 

또, 2025년 성인 문해 지원사업을 연계한 3개 과목 스마트한 문해 탐구생활, e-로운 디지털 생활 문해 입문/심화반을 개설, 3개월 12주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시청 홈페이지/통합 예약 시스템에 접속해 수강 신청 후 문자로 안내된 계좌로 수강료를 납부하면 신청이 확정된다.

 

1인 3강좌까지 신청 가능하고 김제 시민 및 김제시 소재 직장인 등이 등록 가능하다.

 

최미화 교육가족과장은 “김제시민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여러분이 이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배우고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교육 프로그램 소개와 신청 방법은 시 평생학습관 또는 시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