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2025년 '추석명절 사랑의 이웃나눔 전달식' 개최

 

한국현대미술신문 배윤섭 기자 |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단체장협의회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추석 명절 사랑의 이웃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은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등 관내 단체와 MG 세화새마을금고, 수원영원교회, 공군 제10전투비행단 등 지역 내 많은 기관들이 나눔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과 수원특례시의원 김은경 의원이 전달식에 참석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후원자들은 매년 관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훈훈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웃사랑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전달식에는 백미, 라면, 생필품, 상품권 등의 다양한 후원 물품으로 가득해 온정이 가득했다. 후원 물품은 관내 저소득층 500여 가구와 경로당 10개소 및 사회복지시설 2개소에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진영 동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우리의 이웃들이 정겨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손길을 뜻깊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