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미술협회, 제25회 정기전 개최…예술로 지역의 감성을 채우다

“25년의 예술 여정, 의왕미협이 전하는 예술의 온기와 미적 울림”
“지역 예술인의 창작혼이 빚어낸 감성의 향연, 시민과 예술로 하나 되다”

한국현대미술신문 김미정 기자 |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의왕시지부(지부장 김영운)는 10월 28일 의왕시평생학습관 갤러리(2층)에서 ‘제25회 의왕미술협회전’을 개최했다. 이번 전시는 의왕지역을 대표하는 작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예술세계를 통해 지역 미술의 깊이와 다양성을 보여주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영운 지부장은 “이번 정기전은 회원 개개인의 예술적 열정과 의왕미협의 창작 정신을 시민과 나누는 뜻깊은 전시”라며 “작품을 통해 지역 예술이 가진 생명력과 미적 감동을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회화, 조각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었으며, 참여 작가들은 자신만의 시선으로 자연과 인간, 일상과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김영운 지부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예술의 본질과 표현의 깊이를 작품 속에 담아내며, 지역 예술의 성숙함과 창작정신을 보여주었다.

 

‘제25회 의왕미술협회전’은 오는 11월03일까지 의왕시평생학습관 갤러리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예술을 통해 시민들이 삶의 여유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참여작가:
강경은, 고명분, 고영진, 공인숙, 구본철, 구영, 국상윤, 권단이, 금은숙, 김경자, 김귀순, 김문정, 김미지, 김순이, 김영주, 김영운, 김유경, 김인수, 김정섭, 김정주, 김정희, 김종로, 나연순, 리미희, 문해옥, 박금희, 박동수, 박명숙, 박용운, 박연기, 박재흥, 박현아, 박희정, 서인숙, 서춘호, 설숙영, 성인순, 심완순, 양원희, 양회숙, 우인환, 유승근, 유영란, 윤상옥, 음미영, 이갑진, 이경선, 이근순, 이귀화, 이은혜, 이정만, 이춘생, 이해경, 이현숙, 장혜경, 정민아, 조숙연, 조연이, 조영아, 조창준, 조현용, 지선영, 최영주, 최영희, 홍선희, 황의수 (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