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의회, 제334회 임시회 열고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한국현대미술신문 신정은 기자 | 서천군의회는 9월 23일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9월 26일까지 4일간 제334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

 

서천군의회는 이날 본회의에서 ▲제334회 서천군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의 건 ▲휴회의 건(9. 24. ~ 9. 25. / 2일간)을 의결하고 집행부로부터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제안설명 ▲서천군 민간위탁 운영성과평가 결과보고를 청취했다.

 

본회의에 이어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의회사무과 소관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했다.

 

또한 오후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개최해 김원섭 의원을 위원장으로 이강선 의원을 부위원장으로 선임하고 서천군수가 제출한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했다.

 

김경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는 어려운 군 재정여건에 맞게 꼭 필요한 사업에 예산이 쓰여질 수 있도록 세심하고 꼼꼼하게 검토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불필요한 재정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안 또한 강구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의장은 “군민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소중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예산안 심사에 최선을 다해줄 것과 예산이 적재적소에서 신속하게 집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의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정을 나누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풍요와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하며 개회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