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함께 웃고 함께 나누는 송년한마당 개최”

 

한국현대미술신문 기자 |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12월 5일 오전 10시 30분, 이백복지센터(이백로 488)에서 '2025년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가족, 복지관 종사자,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함께 모여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1부 기념식에서는 식전공연과 내빈소개, 인사말씀, 축사, 시상식이 진행되며, 후원자·자원봉사자·우수이용자·우수강사에 대한 표창이 수여된다.

 

이어 프로그램 영상 관람과 기념촬영이 이어진다.

 

2부 성과발표회에서는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사회가 함께 준비한 11개 팀의 발표와 공연이 펼쳐져, 장애인의 자립과 성장, 지역사회 통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 성과가 공유될 예정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행사에 앞서 “서로를 돌보고 지지해 온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지역의 큰 힘”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필요를 세심하게 살피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복지관 종사자, 이용자, 지역주민, 후원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송년한마당이 올 한 해 서로에게 보내는 큰 응원과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